한국닌텐도, 2014 신작 라인업 대방출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 등 다양

일반입력 :2014/01/17 20:39    수정: 2014/01/17 20:39

한국닌텐도가 한글화 패키지 소프트웨어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 등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의 출시 소식을 17일 발표했다.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는 자유도 높은 캐릭터 육성과 도전욕을 자극하는 배틀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닌텐도 3DS 시리즈의 아래 화면을 이용해서 지도를 그리는 독특한 플레이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타이틀의 캐릭터들은 각 직업별로 스킬을 익히게 되며, 레벨이 상승하면 스킬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익힐 수도 있기 때문에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다.

또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돌로 만들어내는 ‘그리모어’ 시스템이 있어 스킬이 깃든 그리모어를 조합해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 200종류 이상의 그리모어를 통해 보다 자유롭고 다양한 전략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본편의 스토리 모드와 더불어 클래식 모드에서는 일본에서 2007년에 발매된 닌텐도 DS 소프트웨어 세계수의 미궁을 즐길 수도 있다.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는 2월 27일에 출시된다.

아울러 한국닌텐도는 ‘마리오 파티 아일랜드 투어’를 3월20일에 일본과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여기에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2’, ‘마리오 골프월드투어’ 등도 올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스퀘어에닉스의 ‘브레이블리 디폴트’를 비롯해, 플라이하이웍스의 ‘브런치 패닉’, ‘와케다스’, ‘위치앤히어로’ 등을 올 상반기 선보이겠다고 알렸다. 이 소프트웨어들은 닌텐도 선불카드 충전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회사 측은 오는 주말 코엑스에서 ‘몬스터헌터4’ 이벤트 및 사냥 스터디 모임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후쿠다 히로유키 한국닌텐도 대표는 “한글화 패키지 소프트웨어로 발매되는 신 세계수의 미궁 밀레니엄의 소녀 출시 소식과 함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의 발매 예정 라인업 소식을 같이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 여러분들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충실히 준비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