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투드래곤', 출시 앞두고 홈페이지 오픈

일반입력 :2014/01/03 18:11    수정: 2014/01/03 18:12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 모바일 게임사 어콰이어(대표 엔도 타쿠마)에서 개발한 모바일 패널액션 RPG '로드투드래곤'의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3일 오픈했다.

로드투드래곤은 이용자가 하단에 배치된 패털을 통해 길을 선택하고 보스와 만나 전투를 벌이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500종 이상의 유닛을 전략에 따라 구성할 수 있는 RPG다.

네오싸이언은 공식 홈페이지에 대한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PC 버전(rtd.neocyon.com/W)과 모바일 버전(rtd.neocyon.com/M)을 함께 선보였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바로 연결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관련기사

로드투드래곤은 오는 7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rtdkr)을 통해 출시일까지 매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드투드래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출시 전까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