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TG튠즈에서 ‘친구2·응사’가 반값”

일반입력 :2013/12/24 11:51

이재운 기자

삼보컴퓨터는 연말을 맞아 콘텐츠 오픈 마켓 플랫폼 서비스 ‘TG튠즈’에서 2배 적립 행사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기간동안 TG튠즈 회원은 온라인에서 현금을 결제하면 삼보는 이 금액의 2배를 적립한다. 가령 1천원을 결제하면 2천원이 적립된다. 원래 가격의 ‘반값’에 콘텐츠를 구매하는 셈이다. 삼보컴퓨터는 2배 적립 행사를 당분간 이어간다. 프로모션 종료 시기는 별도로 정하지 않았으며 반응을 봐가며 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

TG튠즈에서는 혀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응답하라 1994'를 비롯해 ‘별에서 온 그대’, ‘미스코리아’, ‘총리와 나’ 등의 드라마, '화이', '관상', ‘창수’, '동창생', ’친구2’ 등 최신 영화 등을 상영한다. '꽃보다 누나' 등의 인기 예능, 새로 나온 전자책 2만여권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도 제공된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TG튠즈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인기 콘텐츠를 실질적으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원 플러스 원(1+1) 결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좋은 콘텐츠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한 '고객을 위한 실용적인 프로모션'과 타 사이트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삼보컴퓨터는 이번 이벤트 포로모션을 통해 ‘좋은 콘텐츠 마켓’ 이라는 슬로건으로 서비스 중인 TG튠즈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유해, 음란물, 불법 콘텐츠를 원천 차단하는 클린 시스템을 적용한 ‘콘텐츠 포털 서비스’로 TG튠즈가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TG튠즈는 저작권 라이선스를 정식으로 취득한 콘텐츠 판매만 허용한다.

최근 70인치 대형 풀HD 모니터 ‘TG 빅디스플레이70’을 출시한 삼보컴퓨터는 TG튠즈와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 확대를 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