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예판

일반입력 :2013/12/23 15:02    수정: 2013/12/23 15:04

에이치투인터렉티브(이하 H2)는 칼립소미디어의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PC플랫폼을 자막 한글화해 내년 1월9일 정식 출시하고 오늘부터 예약판매 한다고 밝혔다.

트로피코 시리즈는 칼립소 미디어의 대표적인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트로피코4는 새로운 정치 요소를 통해 전작 대비 게임플레이 요소가 확장됐다. 외교를 진행할 새로운 초강대국이 등장할뿐더러 논란 많은 정책을 쉽게 통과시킬 수 있도록 도와줄 장관을 임명할 수도 있다.

친구는 가까이 두고 적은 더 가까이 둬야 하며, 모두의 의견을 신중히 파악해야 한다. 자연이 가져오는 새로운 재해가 나라를 휩쓸고 지나가면 국민들은 사후복구를 위해 국고를 열 것을 소리 높여 요청해오기도 한다. 이용자는 바로 이런 순간 정치적 결단력을 평가 받게 된다.

국내 정식 출시되는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은 확장팩과 애드온을 포함해 현재까지 발매된 모든 트로피코4 시리즈가 한글화 돼 들어있다. 또 트로피코 원작부터 트로피코3 시리즈까지의 합본인 '트로피코 트릴로지' 영문판이 포함돼 있다.

관련기사

팬들에게는 트로피코 시리즈를 총 망라한 방대한 구성의 패키지를 소장할 수 있는 기회다.

트로피코 얼티밋 컬렉터즈 에디션 구성은 ▲트로피코 4 게임 디스크 및 컬러 매뉴얼 ▲트로피코4: 모던 타임즈 확장팩 ▲트로피코 4 DLC 10종 ▲트로피코 3 및 앱솔루트 파워 DLC ▲트로피코 2: 파이어럿 코브 ▲트로피코 및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DLC 등으로 이뤄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