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일상이 화보 '아이돌24시' 공개

일반입력 :2013/12/03 16:33

남혜현 기자

네이트가 아이돌의 일상을 찍은 사진을 브로마이드 형식으로 공개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2일 자사 포털 네이트에서 '아이돌 24시'를 유무선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돌 24시'는 인기스타들의 HD급 포토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자주 등장하는 소품인 스타들의 '대형 브로마이드'와 유사한 방식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타 포털에서 볼 수 없는 고화질 이미지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는 점이 해당 서비스의 강점이라 설명했다.

이용자들은 스타들의 일상, 공연장, 화보촬영 현장, 공항 출입국 모습과 인터뷰 비하인드 등 다양한 사진을 한 번에 볼 수 있다.

스타별, 주제별 큐레이션도 도입했다. '24시 독점기사' 코너에서는 네이트에서만 볼 수 있는 아이돌 독점 포토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SK컴즈는 향후 '아이돌 24시' 섹션에서 이용자들끼리 관심사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해 팬덤 포토 커뮤니티로 육성하겠다는 방안이다.

SK컴즈 미디어서비스팀 정재엽 팀장은 국내 연예 콘텐츠 시장이 해외에 비해 다양성이 다소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미디어의 발달로 스타들의 일거수 일투족이 더욱 관심을 받게 되는 만큼, 팬덤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