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공기청정 강화 에어워셔 출시

일반입력 :2013/11/27 09:38

이재운 기자

동양매직은 27일 공기청정 기능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에어워셔(모델명 VSH-07P, VSH-07F)를 출시했다.

에어워셔 신제품은 고성능 집진필터(항바이러스+항알레르겐)를 채용해 PM2.5의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공기청정 기능만 단독 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 황사철인 봄을 비롯해 4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자연증발식 초미세 가습으로 발생한 세균보다 작은 수분 입자가 실내 공간을 고르게 가습해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필터건조 버튼, 청소가 용이한 수조, 물통, 세탁이 용이한 섬유 필터를 채용해 관리가 간편하다. 편리성 강화를 위해 전면 히든 라이팅이 습도를 표시해 주고 최종 사용했던 설정을 기억해 불러내는 라스트 메모리, 버튼 잠금 설정 기능, 물 없음 알림 기능 등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디자인면에서도 상하 분리형 구조와 핸들을 적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도양매직은 이를 인정받아 한국 디자이너협회에서 주관하는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기영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BLCD모터와 고정형 섬유필터를 채용해 저소음, 저전력소비가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라며 “다양한 가습을 할 수 있는 5단계 풍량 설정 기능으로 각 가정의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구매층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