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친환경 비데 신제품 2종 출시

일반입력 :2013/11/20 14:04

이재운 기자

동양매직(대표 김영훈)은 에너지 절감 기능, 욕실 위생을 강조한 비데 2 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에코 클린 비데', '프레쉬 클린 비데' 등이다.

할인점 전용모델인 에코클린 비데는 친환경 설계로 기존 제품 대비 물사용량을 25% 줄였다. 양판점 전용모델인 프레쉬 클린비데는 피톤치드 공간 케어 시스템을 채용해 방향 기능을 넣었으며 화장실 세균번식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두 제품 모두 트랜스 전원방식을 적용해 대기전력을 1W 미만으로 유지,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특히 노즐 전체를 스테인리스로 처리하는 ‘풀스테인리스 노즐’을 통해 오물로 인한 벗겨짐과 변색이 없으며 세정노즐과 비데노즐을 분리한 2-in-1 노즐 방식으로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원형 회오리 노즐 세척기능을 더해 위생성을 강화했다.이 밖에도 고가 제품에만 적용되는 건조, 좌욕, 어린이, 절전, 자동 노즐 세척 기능과 동양매직에서 최초로 개발한 연속온수 방식, 3중 안전 장치, 시트 커버소프트 개폐 방식을 채용해 편의성과 안전성이 높아진 점도 특징이다. 가격은 29만8천원이다

이진영 동양매직 상품기획팀 부장은 “신제품 출시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급 비데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비데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이어가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