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21일 경기 수원시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최고의 서비스 기술 전문가를 선발하는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서비스기술 경진대회는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엔지니어, 상담원, 서비스 지원 인력 등이 참가해 서비스 전문성을 겨루는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본사 부문에서 ▲기술연구 리포트 ▲스마트폰 기술경진 ▲IT 기술상담 등 5종목에 49명이 참가했고, 협력사 부문에서는 ▲가전, IT, 에어컨 제품의 기술경진 ▲일반상담 종목 등 6종목에 44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항우 삼성전자서비스 디지털기술팀 상무는 서비스 기술력 향상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美배심원 애플 손…삼성, 1조원 물어야할 판2013.11.22
- 삼성, 세계 TV 시장 31분기 연속 1위2013.11.22
- 삼성전자서비스 "노동부 지적사항 고치겠다"2013.11.22
- 삼성전자서비스, 학계와 인력 키우기 협력2013.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