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 실버팝이 개발자들을 위해 SDK를 공개했다.
15일(현지시간) 더넥스트웹은 실버팝이 개발자들이 앱 개발시 개인화 기술을 접목시킬 수 있도록 SDK를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실버팝 기술을 이용하면 개발자들은 사용자들이 관심있어할 만한 콘텐츠를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실버팝은 "해당 기술이 고객들에게 맞춤 콘텐츠를 제공 하기 때문에 고객 유치율을 높일 수 있다"고 설강조했다.
개발자들이 앱 사용자들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마다 적절한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메일, SMS, 알람 등을 통해 마케팅을 한 후 적절하게 후속 조치를 내릴 수 있다는 것이었다.
관련기사
- 디지털 마케팅, 린스타트업의 조건2013.11.18
- 한국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총괄에 정진우 전무 선임2013.11.18
- 액센추어, 인수 통해 디지털 마케팅 사이언스 부문 확대2013.11.18
- DMC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지식 포털 사이트 오픈2013.11.18
공개된 SDK는 또 고객들의 행동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실버팝이 보유한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고객 행동 정보를 통합하고 분석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브라이언 브라운 실버팝 제품 전략 부문 부사장은 "실버팝 SDK를 이용하면 모바일 앱 고객들에게 개인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제공할 수 있다"며 "이전에는 앱에 이러한 기능을 넣으려면 개발기간이 상당히 오래걸렸을 것이 10분만에 가능해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