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등 뉴미디어에 대한 영향력이 커지면서 보다 과학적인 마케팅 기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와 관련된 양질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지식 포털 사이트가 탄생했다. 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www.dmcmedia.co.kr 대표이사 이준희)가 광고 마케팅 담당자 들을 위한 종합 정보제공 사이트인 ‘DMC Report(www.dmcreport.co.kr)’를 오픈 했다고 8일 발표했다. DMC 리포트는 인터넷 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하는 담당자와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장기적인 발전 방향에 대한 큰 그림을 제시하고자 업계 최초로 기획된 사이트. DMC 리포트 사이트에서는 광고와 마케팅에서 반드시 필요로 하는 소비자(Consumer), 매체(Media), 광고데이터 및 사례 연구(Study), 시장조사자료(Survey)를 중심으로 전문적 연구 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DMC미디어가 집행한 다양한 광고캠페인 자료에서 축적된 분야별 광고효과 지표(CTR, CPC, CPR)를 주 단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카테고리 별 주요 인터넷 매체의 도달률(Reach) 순위도 제공되어, 마케팅 담당자들이 광고 캠페인 실행 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DMC미디어는 리포트 사이트를 통해 수렴되는 다양한 피드백들을 효과적인 매체 전략 수립에 적극 활용하는 한편, 체계적인 마케팅 연구자료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업계 우위 기업으로서의 인지도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 DMC미디어의 이준희 대표는 “그 동안 웹진형태로 제공해오던 정보들을 보다 체계적이고 장기적 관점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리포트 사이트를 오픈 하게 되었다”며 “향후 디지털 마케팅 지식 포털 사이트로 발전시켜 회원제 기반의 고급화된 서비스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