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라인앳 광고주 수가 지난 10월 말 기준으로 1만5천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7일 황인준 네이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7일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인앳의 광고주 확보와 관련해 이같이 말했다.
라인 광고 공식 계정은 18개국 240개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황 CFO는 "일본에선 로열티가 높은 장기 광고주를 확보하고, 신규 시장에선 광고주를 확보하는 영업에 주력할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향후 라인 광고 비중은 지금보다 늘어나겠지만, 정확한 예측은 어렵다고 말했다. 황 CFO는 "가입자가 확보 되면 광고 모델을 먼저 도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공식 계정의) 지역적 확대는 굉장히 빨리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네이버 컨콜]"라인, 페북·트위터 비교는 부적절"2013.11.07
- 네이버 "라인 가입자, 하루 70만~80만명"2013.11.07
- [네이버 컨콜]"라인 기업공개, 검토 중"2013.11.07
- [네이버 컨콜]"4Q 매출, 검색은 늘고 라인은 제한적"2013.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