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관광박람회 참가 “여행길 캐논과 함께”

일반입력 :2013/11/06 09:47

이재운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11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국내·외 여행 정보와 여행상품 할인 등의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는 행사다. 올해 처음으로 박람회에 참가하는 캐논은 ‘세계여행’을 컨셉으로 한 부스를 운영하면서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여행에 최적화된 캐논 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부스는 휴대성을 높인 EOS 100D와 파워샷 G16 등을 선보이는 터치앤트라이존, EOS 70D를 통해 피지, 사모아, 모리셔스 등 여행지를 배경으로 무료 사진촬영을 제공하는 스튜디오존, 이를 인화해 액자에 넣어 제공하는 셀피존과 여행지 사진을 전시한 갤러리존 등으로 구성된다.캐논은 터치앤트라이존을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는 관람객들 중 선착순 600명에게 캐논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추가로 할인 쿠폰으로 캐논 직영 매장(캐논플렉스, 이스토어 및 직영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 중 3명을 추첨해 피지 및 사모아, 모리셔스 숙박권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캐논부스를 방문해 룰렛 게임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 EF 24-70mm 렌즈 모형 머그컵과 특별 제작한 망토 담요, 다트 게임 등을 제공한다. 또 직접 휴대전화로 캐논 제품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한 관람객에게는 목걸이용 카드지갑을 선물한다.

신영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일탈을 꿈꾸며 여행을 계획하는 관람객들이 캐논이 준비한 다양한 체험행사 및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란다면서 캐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