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샷 N 페이스북 레디' 출시

일반입력 :2013/10/24 18:17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원터치 페이스북 접속 버튼'의 탑재해 손쉽게 페이스북 사진 전송이 가능한 ‘파워샷 N 페이스북 레디’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페이스북과의 합작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원터치 페이스북 접속 버튼’을 통해 와이파이 네트워크가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페이스북으로 업로드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카메라와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SNS 등과 직접 연동도 가능하다.

신제품은 구도나 색, 밝기 등을 변화시킨 사진을 포함한 총 6장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샷 기능을 탑재했다. 또 ‘셔터 링’ 방식을 채택해 링을 위나 아래 방향으로 눌러 촬영이, 링을 돌면 줌인, 줌아웃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신제품은 한정판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200대만 판매될 예정이다. 색상은 화이트 1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4만9천원이다.

강동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장은 “신제품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사진을 더욱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문화가 생겨나길 바란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연구에 주력하여 카메라 시장의 변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