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셀카 전용 캠코더 '오디션캠' 출시

일반입력 :2013/10/02 16:21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셀프 촬영에 특화된 핸즈프리 오디션캠(제품명 VIXIA 미니)의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캐논은 오디션캠 구입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패키지 형태로 묶어 판매한다. 오디션캠 패키지는 ▲ 오디션캠 ▲ 정품 배터리 ▲ 16G 메모리카드 ▲ 고릴라포드 삼각대 ▲ LCD 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16G패키지에는 ▲오디션캠 ▲ 16G 메모리카드 ▲ LCD 보호필름이 제공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오디션캠 패키지와 16G패키지가 각각 43만9천원과 39만9천원에 판매된다.

관련기사

오디션캠은 약 1천20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디직 DV4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풀 HD동영상과 고화질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여성 지갑보다 작은 크기(가로 9.6cm x 세로 7.6cm x 폭 2.2cm)에 무게도 약 160g로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다. 내장 와이파이를 탑재해 아이폰∙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무비 업로더’를 통해 결과물을 스마트폰, PC에 저장하여 유튜브나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가 가능하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개념 카메라 오디션캠의 판매를 통해 영상 촬영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라며 “캐논은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오디션캠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