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이번달 말까지 무상으로 사후서비스(A/S), 경품을 제공하는 '11월 쿠쿠 제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제품등록 이벤트는 구입 후 1년 이내의 제품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무상 사후서비스 기간을 6개월 연장해주는 서비스다. 이메일을 통한 연 2회 특별 프로모션과 비정기적인 깜짝 이벤트, 쿠쿠몰 할인 쿠폰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쿠쿠전자는 이번달 내 쿠쿠 제품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쿠쿠몰 12%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약재부터 건강요리까지 다양한 재료에 따라 집에서도 손쉽게 맞춤 압력이 가능한 압력중탕기 홍삼흑선(1명)과 쿠쿠생선구이기(3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쿠쿠몰에서 전기압력밥솥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홈닥터 서비스 쿠폰을 발급한다. ‘홈닥터 서비스’는 쿠쿠 사후서비스 기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쿠쿠 밥솥을 청소하고 제품의 이상유무를 점검해주는 간단한 청소, 압력 패킹 무상 교체, 패킹 세척 요령 교육 을 해주는 특별고객서비스다.
관련기사
- 쿠쿠전자, 中국경절 특수 밥솥 매출 140%↑2013.11.05
- 쿠첸·쿠쿠 전기프라이팬 코팅 내구성 기준미달2013.11.05
- 쿠쿠 정수기 "폭염에 매출 수직 상승"2013.11.05
- 스마트폰으로 짓는 전기밥솥 "밥맛이..."2013.11.05
이 외에도 쿠쿠몰에서 40만 원 이상 구매시 전기주전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전자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라며 “사후서비스 연장, 홈닥터서비스 등의 쿠쿠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쿠쿠 제품을 더욱 오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