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지난 7·8월 정수기 매출이 전년 대비 98% 성장했다고 밝혔다.
쿠쿠전자는 연일 30도를 웃도는 무더위로 식중독과 탈수증 등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위생적인 물에 대한 대한 수요가 급증해 매출 상승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쿠쿠 나노 디톡스 정수기(모델명 CP-G501 外)는 나노포지티브 필터가 중금속, 환경 유해물질을 비롯해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기능을 갖췄다. 물이 저장되는 저수조도 스테인리스 재질을 채용해 세균 번식을 차단하며, 내추럴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전기분해된 혼합 살균수로 수조, 유로, 코크까지 전기분해살균 서비스도 제공한다.
쿠쿠 얼음정수기 아이스 NO.5도 홈쇼핑 첫 방송서 올해 얼음정수기 렌탈 부문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클로버, 다이아, 하트, 서클, 스타 등 5가지 모양의 얼음 제작이 가능하며, 가로길이 26cm의 초소형 사이즈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 친환경 전기분해 살균 기술인 ‘스스로 자동 살균기능’을 탑재해 일정 기간마다 자동으로 정수기 내부 살균처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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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는 지난 2010년 정수기 시장 진출 이후 1년 만에 10만대 판매를 달성했고 현재까지 누적 판매 45만대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밤낮으로 지속되는 폭염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쿠쿠는 홈케어 서비스를 통해 정수기 사후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위생적이고 청결한 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철처한 사후관리와 기술 개발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