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소비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소비자들이 손쉽게 최신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수정했다. 자주 사용하는 고객서비스 메뉴를 강화해 문의사항 접수부터 AS신청하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퍼가기 기능을 지원한다.
쿠쿠전자는 구매자 접점확대를 위해 고객 참여마당도 신설했다. 이밖에 다양한 운영체제와 웹브라우저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태블릿PC와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품정보만을 제공하는 홈페이지가 아닌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개편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쿠쿠, 부산은행과 100억원 ‘상생펀드’ 조성2013.02.26
- 쿠쿠, 장애인 자립 지원…밥솥 100대 기증2013.02.26
- '순금 300돈 잡아라'...쿠쿠홈시스 이벤트2013.02.26
- 쿠쿠, 가마솥 밥맛 구현 '무쇠장인' 밥솥 출시2013.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