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초소형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

일반입력 :2013/05/29 17:26

김희연 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5가지 다른 모양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쿠쿠 네추럴워터 하프형 얼음정수기 '아이스 넘버5(제품명 CP-H501HW)’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쿠쿠의 입체제빙방식을 적용해 클로버, 다이아, 하트, 서클, 스타의 다른 5가지 모양 얼음을 만들 수 있다. 분사식 제빙방식을 채택해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생선해준다.

아이스 넘버5는 기존 얼음정수기보다 크기를 줄였다. 가로 26㎝, 세로 50.6㎝, 높이 49.8㎝로 집안 어느 곳에나 편리하게 두고 인테리어 연출 효과도 낼 수 있다. 터치 조작 방식을 지원해 제품의 편의성을 높였다.

정수기 크기를 줄이기 위해 순간온수가열 시스템을 적용했다. 원할 때마다 온수를 취수할 수 있는 순간온수가열 시스템은 매순간 온수를 가열할 필요가 없어 온수탱크가 필요없다. 때문에 크기를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 에너지 절감 효과도 있다.

차세대 양전하필터 기술을 적용한 '나노포지티브 필터'를 채택한 점도 눈에 띈다. 중금속 및 환경 유해물질을 99.9% 제거해주고 미네랄을 살리고 불순물은 제거해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 또 자가세정 기능인 자체 전기분해살균 기술을 적용해 일정 기간마다 자동으로 정수기 살균처리 기능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빛을 감지해 주위에 빛이 없을 경우 자동 절전모드 전환을 지원하며 에너지아이절전기능 및 얼음, 냉수, 온수를 각 각 켜고 끌 수 있는 트리플 전원오프 기능을 적용했다.

관련기사

신제품은 6월 중 출시 예정이며 구입 고객에게는 홈케어 특별서비스를 제공한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초소형 슬림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쿠쿠만의 독특한 입체제빙방식으로 크리스탈처럼 투명한 재미있는 모양의 5가지 얼음을 생성, 아이들이 있는 가정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쿠쿠는 변화해가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정수기 부문의 다양한 라인업을 확장하는 한편 더욱 맛있고 건강한 물을 선사하기 위한 혁신적 기술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