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포럼' 11월 13일 개최

일반입력 :2013/10/29 14:22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대표 이혁구)는 다음달 13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고객 및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포럼 2013을' 개최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주력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분석, 모바일, 로열티, 아이덴티티를 비롯해,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클라우드에 대한 비전과 강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분석 부문에서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을 위한 빠르고 강화된 셀프 서비스 분석 기능과 고급 분석, 예측 분석 기능을 자세히 소개하며, 모바일 부문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모바일 분석의 강점과 커스텀 코딩보다 100배 빠르고 뛰어난 모바일 앱의 실제적 구축 방안을 제시한다.

로열티 부문에서는 리테일 업체들을 위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인 얼러트를, 아이덴티티 부문에서는 안전성과 보안성이 뛰어난 모바일 아이덴티티 플랫폼인 '어서'를 소개한다.

관련기사

게스코리아와 한국투자증권의 실제 도입 사례를 통해 기업들이 BI 및 분석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와 빅데이터의 실제적인 활용 방안이 무엇인지 논의하는 시간도 준비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이번 행사는 최신 기술 트렌드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분석 시장의 동향과 BI 활성화 방안을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