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3, 아이유 ‘분홍신’ 등 신곡 와르르

일반입력 :2013/10/11 09:31    수정: 2013/10/11 09:31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3' 공개 서비스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한 번 더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디션3에는 '8090세대'를 대표했던 추억의 명곡부터 아이유의 신곡 '분홍신' 등 리듬 댄스 모든 이용자들을 매료시킬 다채로운 음원들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 새롭게 추가된 음원은 총 10여종. 곡들을 영역별로 나눠보면 ▲8090 세대들 사이에서 가장 강렬했고 흥겨운 리듬으로 몸이 절로 들썩거릴 명곡 6곡과 ▲드라마 OST와 최신 음원 3종 ▲그리고 팝송 1곡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추억을 회상시킬 히트곡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머피의 법칙'을 시작으로 '천생연분', '뿌요뿌요', '버스 안에서', '실연', 그리고 농구 스포츠 붐을 불러 모았던 '마지막 승부'에 이르기까지 타이틀만 들어도 반가운 곡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오디션3는 최신 유행을 반영한 신곡 반영 또한 놓치지 않았다.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민여동생 아이유의 신곡 분홍신도 오늘부터 오디션3에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KBS2 수목 드라마 '비밀' OST '나비'의 '불치병', 인기 여성그룹 '크레용팝'이 최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댄싱퀸 2.0'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최신곡들이 있다.

이밖에 아이돌의 영역을 넘어서서 이제는 미국 팝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아담 램버트'의 히트곡 ‘이프 아이 해드 유’(If I had you)도 추가됐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디션3 오픈을 기념해 지난 9일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한 '문상 전원 지급 대박 이벤트'를 오늘 자정까지 연장 실시한다.

관련기사

이벤트는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다음 레벨 2까지 한 단계만 레벨을 올려도 문화상품권 3천원권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기존 회원들을 위한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미 게임을 즐기고 있었던 이용자의 경우 게임 플레이를 10판만 즐기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의상교환권' 2장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