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FPS ‘격추왕’ 출시 예고

일반입력 :2013/10/07 16:23    수정: 2013/10/07 16:35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실시간 비행 FPS ‘격추왕:창공의 지배자’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격추왕:창공의 지배자’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3D 비행 FPS 모바일 게임으로, 광활한 창공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1인칭 시점을 적용했으며, 휴대전화의 기울기에 따라 기체가 움직이는 ‘자이로스코프’, 실존 기체와 터렛을 기반으로 제작된 다양한 게임 콘텐츠 등을 통해 직접 비행기를 조종하는 듯한 짜릿한 손맛을 제공한다.

또한 이 게임은 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는 미사일 대전, 한 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랜덤 보스 출현 시스템, PVP 자동 매칭 시스템 등으로 비행 FPS라는 독특한 장르의 재미를 더욱 끌어 올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사전 모집 프로모션은 ‘격추왕:창공의 지배자’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ACE 모집에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신작 실시간 비행 FPS ‘격추왕:창공의 지배자’가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사전 ACE 모집에 보다 많은 이용자가 참여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