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새 용병 '악마' 추가

일반입력 :2013/09/17 14:54    수정: 2013/09/17 14:55

위메이드엔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새 용병 ‘악마’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105번째 용병 ‘악마’는 큰 날개를 사용한 뛰어난 비행실력을 자랑하며, 상대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빔을 쏘거나 화염구를 발사하는 등의 공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악마’의 주요 스킬은 ▲일정 범위에 불덩이를 소환하는 불지옥 ▲방어 파괴 공격 및 피격 데미지를 무효화 시키는 메타몰포시스 ▲대상의 영혼을 봉인한 후 끌어오는 영혼 봉인 ▲전방에 박쥐를 소환해 공격을 가하는 박쥐소환을 주요 스킬로 사용한다.

관련기사

새 용병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2일까지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주화’를 이용해 모든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럭키넘버세븐 한정판 메달’ ‘+10 레어 장비소환서’ ‘ALL 육성 복구권’ ‘100% 강화카드 레어 용병 8종’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위메이드 측은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로스트사가에 새 용병인 악마가 추가됐다”며 “악마는 뛰어난 비행 실력으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