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 등 추석 저녁 TV 풍성

일반입력 :2013/09/19 17:42

온가족이 모이는 추석 저녁. 특별한 계획이 따로 없다면 다같이 모여 추석 특집 TV 프로그램을 보는 것만으로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먼저 5시45분부터 MBC에서는 명절 특집 '아이돌 육상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1부를 방송한다. 이번 '아육대'에는 엑소, 미쓰에이, 2AM, 비스트, 엠블랙, 에이핑크, 헬로비너스, B1A4, 틴탑,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크레용팝, 시크릿 등 아이돌 스타 154명이 참가해 긴장감 넘치는 스포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방송인 김제동, 전현무와 가수 이기광, 데프콘이 MC를 맡았으며 개그우먼 맹승지가 리포터로 아이돌 멤버들과 현장감 넘치는 인터뷰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추석특집 '아육대'는 2부작으로 이루어지며 2부는 20일 오후 5시45분 방송된다.

6시 10분 부터는 KBS 2TV에서 방송되는 '투혼'을 통해 승부사로 소문난 연예인들이 닭싸움을 벌인다. UFC 경기장 같은 세트에서 펼치는 닭싸움 대회는 초고속 카메라 40대를 비롯해 총 85대 이상의 카메라를 동원해 더 생생한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김구라와 손범수 MC로 진행되며 김보성·지상렬·유상철·김창렬·윤형빈·최홍만·이정·제국의아이들 동준 등이 출연한다.

6시 30분부터는 SBS에서 추석특집 '스타 애정촌'이 방송된다. 신화 앤디, 이지훈, 조정식 아나운서, 손진영, 주아성, 장동혁 등 남성 참가자 6명과 쥬얼리 김예원, 꼬마요리사 출신 노희지, 최은주, 남경민, 사희 등 여성 참가자 5명이 출연해 '짝'을 찾는다. 추석을 맞아 애정촌을 찾은 11명의 스타들이 각각 짝 찾기 에 성공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같은 시간 EBS에서는 올해 뽀로로 극장판으로 개봉된 '슈퍼썰매 대모험'이 추석 특집으로 선보인다. 뽀로로와 친구들이 슈퍼썰매 챔피언이 되기 위한 특별훈련을 받고, 난생 처음 마을을 떠나 노스피아로 출발하며 겪게되는 에피소드를 다뤘다. 5분 가량의 단편적인 에피소드를 선보였던 TV판 애니메이션에 비해 70분짜리 극장판은 볼거리가 훨씬 풍성해졌다는 평가다.

관련기사

8시 35분에는 MBC에서 김구라, 김성주, 이기광, 보라의 진행으로 '위인전 주문 제작소'가 방송된다. 4명의 MC가 발로 뛰어가며 스타들의 인생사를 정리한 맞춤 위인전을 제작하는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박원숙과 박현빈이 출연했다.

KBS 2TV에서는 9시 50분부터 개그콘서트에서 녹화한 내용 중 방송에 나가지 않았거나 조기 폐지된 코너들을 편집해 '코멘터리' 형식으로 구성한 '당신이 한번도 보지 못한 개그 콘서트'가 전파를 탄다. 개그콘서트에서 녹화한 코너 중 통편집되거나 조기 폐지된 6개 코너가 다시 무대에 설 기회를 놓고 경합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