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진화는 계속된다”

일반입력 :2013/08/28 17:08    수정: 2013/08/29 10:05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아이온' 4.5 업데이트인 '주신의 열쇠'를 28일 선보였다.

4.5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인 기갑성을 비롯해 ▲어비스 삼중도 개편 ▲포스형 전장인 철벽의 결전장 ▲신규 인던 룬의 보호탑 등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요새 점령전에서는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어비스 삼중도 기지(부락)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개체 레벨 및 아이템 레벨이 65레벨로 상향되며 요새전에 참여해 기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새로운 랭커 선정 기준인 GP(Glory Point, 명예 포인트)가 지급된다.

관련기사

신규 직업인 기갑성을 보다 빠르고 강하게 성장 시킬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기갑성 전용 레벨업 패키지인 '기갑성 스타팅 루키팩'과 저레벨대에 필요한 마석을 모은 '루키마석' 패키지를 통해 이용자들은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 거래 불가 아이템을 거래 가능하도록 속성 변경해 주는 포장지 아이템도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최용준 글로벌라이브사업2실장은 “이번 업데이트 콘셉트 및 방향은 고레벨과 저레벨,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등 구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라며 “신규 콘텐츠를 통해서는 색다른 즐거움을, 이벤트를 통해서는 함께 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