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서 다채로운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가 직접 게임 아이템을 디자인하는 이색 공모전 ‘룰더스카이 꼬물꼬물 그림 대회’를 이달 2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공모전 우승자의 디자인은 실제 게임 아이템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우승자에게는 게임 아이템 제작 스토리가 담긴 액자와 트로피, 1만 ‘스타(게임머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 투표로 최고의 플로티아를 선정하는 신개념 오디션 콘텐츠 ‘슈퍼스타R’도 시즌2에 돌입한다. 오는 24일까지 룰더스카이 이용자는 누구나 게임 내에서 손쉽게 오디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우승자를 비롯한 10위권 입상자에게 소정의 상금과 함께 ‘스타(게임머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2주년 룰더스카이, 모바일 게임 새 역사2013.05.22
- JCE, '룰더스카이' 대규모 업데이트2013.05.22
- ‘룰더스카이’ 후속작…‘룰더주’ 베일 벗다2013.05.22
- JCE, '착한 룰스 캠페인' 2탄 진행2013.05.22
한편, ‘슈퍼스타 R’ 시즌1의 우승의 영광은 아이디 ‘nanako’가 차지했으며, 초대 우승자의 자격으로 룰더스카이의 마스코트 ‘슈슈(아이디:rulethesky)’의 플로티아를 직접 꾸미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됐다.
JCE 라이브 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여러분의 의견으로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된 콘텐츠들이 호응이 좋았던 점에 착안해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