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B2B전용 딜러몰 오픈

일반입력 :2013/08/23 14:30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대표 노인호)은 딜러 및 대량구매 회원을 위한 전용 딜러몰을 오픈 했다고 23일 밝혔다.

딜러몰은 컴퓨존 회원 가입 고객 중 플래티늄 회원과 딜러·대량구매 회원을 위한 B2B 전용몰 이며, 메인페이지 탭 클릭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딜러몰은 딜러 회원을 위한 맞춤서비스가 특징으로 관심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근접하게 보여주는 개인화 서비스를 구축 했다. 또 딜러 회원 전용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평소에 자주 구매하는 상품을 쉽게 재 구매 할 수 있고, 최저가·신규·인기 제품을 원클릭으로 빠르게 구입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컴퓨존은 딜러몰과 함께 일반고객들을 위한 쇼핑몰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해 개편 했다. 로그인 시 ‘최근 본 상품’의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20여 가지의 추천상품을 보여주어 편리하게 제품을 비교 할 수 있다.

김종석 컴퓨존 기획부 부장은 “딜러회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인화 서비스 및 다양한 기능을 반영한 B2B몰을 준비했다”며, “일반회원, 딜러회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이원화 운영으로 보다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고객특성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