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 험블번들 대박…“1달러의 기적”

일반입력 :2013/08/15 14:52    수정: 2013/08/15 14:54

일렉트로닉아츠(EA)의 게임 스토어인 오리진과 게임 기부사이트 험블이 진행하는 이벤트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달러 기부로 6개의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기부를 통해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기대감 때문에 게임 이용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재 인터넷에서는 '험블 오리진 번들'(이하 험블 번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최소 기부 금액 1달러만 내면 EA가 배급하는 ‘데드스페이스’, ‘번아웃: 파라다이스 더 얼티밋 박스’, ‘크라이시스2’, ‘미러스 엣지’, ‘데드스페이스3’, ‘메달 오브 아너’ 게임을 다운로드 해 즐길 수 있다.

또 이 중 5개의 게임은 스팀키까지 주어져 밸브의 스팀에 등록한 뒤 사용할 수도 있다. 만약 평균 기부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기부할 경우 ‘배틀필드3’, ‘심즈2 스타터 팩’까지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험블번들 이벤트로 모금된 수익은 EA가 아닌 미국 암협회, 적십자, 에이즈 재단 등에 기부된다. 험블 번들 이벤트는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반드시 오리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