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확장 나선 와이디, EA와 '맞손'

일반입력 :2013/08/05 09:28    수정: 2013/08/05 10:09

남혜현 기자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는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과 모바일 게임에 대한 고객지원 서비스(CS)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계약을 통해 와이디온라인은 EA 한국지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비쥬얼드 for 카카오(kakao)' 등 EA 모바일 게임에 대한 CS 업무를 시작하게 된다.

EA는 와이디온라인과 CS 업무 협약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와이디온라인이 담당하게 될 EA 모바일 게임에 대한 고객지원 업무는 소비자들과의 전화상담, 웹사이트 1:1 문의 운영 외 기타 각종 게임문의, 고객불만 처리 등 일반적인 CS 업무 전반이다.

관련기사

와이디온라인은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등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통해 다양한 운영지원 경험을 쌓아왔으며, 최근엔 위메이드에서 출시하는 전체 모바일게임에 대한 운영대행 업무를 진행해왔다.

와이디온라인 김동우 센터장은 “글로벌 게임사 EA의 인기 게임을 즐기는 수많은 고객을 위해 완벽한 지원 서비스를 구축했다”며 “와이디온라인의 풍부한 고객지원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고객 편의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