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플레이 영상 공개…“게임 맞아?”

일반입력 :2013/07/10 09:28    수정: 2013/07/10 09:30

실제 세계를 거의 완벽에 가깝게 구현한 ‘GTA5’의 첫 공식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게임이라고 믿기 힘든 수준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10일 락스타게임즈와 주요 외신들은 GTA5 공식 게임 플레이 영상을 선보였다. 폭력 게임의 대명사로 알려진 GTA5는 9월17일 출시되는 작품으로, 국내외 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GTA5가 기존 작품에 비해 얼마나 더 실제 세계와 가까워지고, 콘텐츠 양이 풍부해졌는지 확인시켜 준다. 또 대표적인 폭력 게임답게 더 잔인해지고 폭력적인 요소들이 얼마나, 또 어떻게 추가됐는지도 짐작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 영상을 통해 확인되는 GTA5의 가장 큰 특징은 멀티플레이 장면이다.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GTA5 세계를 누빌 수 있는 것. 또 골프, 테니스, 사이클 등 여러 스포츠를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의상으로 갈아입고, 문신을 새기며 멋진 차량을 튜닝 하는 등 실제 세계에서 가능한 많은 것들이 GTA5 내에 구현됐다.

폭력, 강도, 살인 등 GTA 시리즈 특유의 폭력적인 요소와 잔인한 콘텐츠도 더욱 강해졌다. 보다 현실감 높아진 그래픽도 이번 작품의 특징이다.

GTA5에는 ‘프랭클린’, ‘트레버’, ‘마이클’ 3명의 주인공이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역대 최대의 오픈월드에서 살아있는 세계를 직접 맛볼 수 있다. 변화하는 날씨를 감상하고 보트를 타고 바다를 달리는 멋진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방대한 사이드 미션, 아르바이트 미션, 각종 도전과제 등 보다 풍부한 재미요소가 추가됐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