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온라인, 신규 클래스 '태도' 추가

일반입력 :2013/06/27 14:11    수정: 2013/06/27 14:22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 온라인)'가 신규 클래스 태도와 최고 레벨 지역 ‘해하’와 ’낭야’를 선보인다.

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는 27일 '포스 온라인'에 신규 클래스 '태도'를 추가하고, 신규 지역과 던전 추가 및 새 이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클래스 ‘태도’는 전략적 플레이가 돋보이는 클래스로 냉기, 화염, 번개 3요소를 사용하여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클래스다. 태도는 고유 스킬 사용 시 발생하는 버프와 디버프를 전략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전략형 클래스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 지역으로 추가되는 ‘해하’와 ‘낭야’지역과 최고 난이도 던전인 ‘오강’과 ‘극묘’가 추가된다. 신규 필드와 던전에서는 이전 지역과 던전에서 얻을 수 없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만렙 콘텐츠와 함께 신규 유저들을 위한 초반 콘텐츠도 대대적인 보강이 이루어진다.

캐릭터 생성 및 퀘스트 완료로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기간제 코스튬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변경되었고, 튜토리얼 퀘스트 및 업적의 난이도 조절로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의 진입 장벽도 낮췄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