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퀸스블레이드', 업데이트 예고

일반입력 :2013/06/26 15:34    수정: 2013/06/26 15:34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은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퀸스블레이드에는 다음 달 3일 실시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향, 중립 지역 확장, 던전 개방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된다.

우선 최고 레벨이 기존의 44레벨에서 49레벨로 상향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 상향에 따른 신규 아이템 및 스킬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고레벨 전용의 신규 던전 '나락의 우주선'과 대규모 전장 '턴파이크'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중립 사냥터 '네메시스' 지역의 확장이 이루어진다. '네메시스'는 상대 진영과 공유하는 중립 지역으로 적군과의 전투가 수시로 벌어지는 곳이며, 특별 퀘스트와 몬스터 사냥을 통해 높은 경험치와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전략적 요충지이다.

관련기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3일까지다. 이용자는 게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와 그 이유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유니크 맥서마이즈, 프리미엄 메달 등의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퀸스블레이드는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콘텐츠들도 많은 유저 분들이 참여해 즐겨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