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문 업체 바오밥넷이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와 내달 8일까지 2주간 모바일 게임 '러닝독 for 카카오(kakao)'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러닝독은 달리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와 풀3D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실제 도둑을 잡는 것 같은 생생함을 전달한 게임이다. 출시 후 카카오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신생 벤처기업으로는 드물게 단기간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카카오 게임에서 러닝독을 다운 받아 플레이 하면 된다. 다양한 캐릭터도둑 중 ‘스킨푸드 도둑’을 잡고, 게임 최종 점수 5만 점을 넘기면 자동 응모가 완료 된다. 응모가 완료되면 이벤트 별로 준비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관련기사
- 흰수염 고양이 화제…"SNS 스타로 우뚝"2013.06.24
- 본격 여름, 호러 게임 어디 없나2013.06.24
- 팜플, '데빌메이커'로 日 공략2013.06.24
- 게임빌 '다크 어벤저', 中 진출2013.06.24
한편, 러닝독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몰디브 해변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을 선보인다. 몰디브 해변 맵을 통해 유저들은 실제 몰디브 거리를 달리는 기분으로 도둑을 잡으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아지 이어달리기 기능도 추가 됐다. 보유한 강아지 중 2마리를 선택, 게임 캐릭터 별 능력에 따른 이어달리기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기존에 가지고 싶었던 강아지로 달려 볼 수 있는 무료 체험 기능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