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풍운, 신규 서버 '군계일학' 개설

일반입력 :2013/06/18 11:09    수정: 2013/06/18 11:10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 옥홍)가 웹 역할수행게임(RPG) '전장풍운'에 새 서버인 '군계일학'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된다.

전장풍은은 삼국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웹RPG게임으로 매일 혹은 매주 진행되는 국가전과 군주전 등의 개인 이용자간 대전(PVP) 위주의 전투 콘텐츠를 갖췄다. 던전과 미션 등을 통해서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와 장비 환생을 통해 최고 100레벨까지 확장된 환생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체력치, 명중치, 물리방어 등 5가지의 심신속성 또는 천추, 천선, 천기,천권 등 7개의 장성을 통해 전투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심신시스템과 천명시스템을 추가했다.

관련기사

동작대, 금호대, 빙정대 총 3개 던전으로 구성된 고난이도의 신규 던전 '탑오르기'와 유료게임머니 '원보' 구매 시 지급되는 점수를 이용해 인하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점수상점'도 새로 열었다.

옥홍 게임웨이브코리아 대표는 이용자들이 오래도록 게임을 즐기게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시하려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맥락에서 이번 신규 서버 오픈과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