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뽀통령이 '날아라 팬더 포 카카오(for Kakao)'에 합류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모바일 캐주얼 비행 슈팅게임 '날아라 팬더 for Kakao'에 뽀로로아 친구들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날아라 팬더 for Kakao는 캐릭터들이 수시로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고, 앞을 가로 막는 블록을 격파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이 게임을 실해하면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게 한다는 기획이다.
새로 공개 된 캐릭터는 어린이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와 항상 뽀로로를 따라 하는 아기공룡 크롱, 과학자가 꿈인 꼬마여우 에디 등 총 3종이다.
특히, 보드, 튜브, 로봇 등 실제 만화에서 캐릭터들이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이 탈것으로 등장해 만화와의 접근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 ‘모두의마블’ 구글∙애플 모두 잡았다2013.06.18
- 비욘세 1천억원 소송...일단락2013.06.18
- 美 게임 이용자, 여성이 청소년 넘어2013.06.18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뽀로로 캐릭터는 '뽀로로TV' 앱을 설치 후 제공되는 캐릭터 쿠폰을 날아라 팬더 for Kakao 쿠폰 입력창에 넣으면 무료로 획득이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 측은 “최근 모바일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인기 캐릭터와 제휴를 통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증가하고 있다”며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와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해 즐거운 비행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