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석채)는 모바일 결제 앱 서비스인 ‘모카페이(MoCa PAY)’ 이용자 대상 선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카페이는 결제 시 혜택이 가장 많은 쿠폰, 멤버십 등을 찾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앱 서비스다. KT는 모카페이 기능을 알리기 위해 제휴사 쇼핑몰에서 결제할 때 선물을 제공하기로 했다.
우선 내달 7일까지 온라인 패션 전문 기업 ‘트라이씨클’의 패밀리 사이트인 하프클럽, 오가게, 보리보리, 아웃도어스 등에서 모카페이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천124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16G 와이파이, CGV 영화예매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에서 모카페이를 이용해 처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리아 데리버거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 온라인, 모바일 쇼핑몰에서 모카페이를 통해 처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가운데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전원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관련기사
- KT, 울릉도-독도 해상로 LTE망 구축2013.06.12
- KT 노사, 고교생 209명 학비 지원2013.06.12
- 이석채 “KT, 유일하게 재벌과 진검승부”2013.06.12
- 모카페이, 2월부터 직불결제 OK2013.06.12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대상 사이트에서 구입할 상품을 고른 뒤 결제 방식에서 모카페이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때 푸시 메시지를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황균 KT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모카페이 쿨 썸머 이벤트를 통해 여름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패션, 화장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