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고객 인텔리전스 6.1 출시

일반입력 :2013/06/11 18:24

SAS코리아(대표 조성식)는 통합 마케팅 관리 솔루션 ‘SAS 고객 인텔리전스(CI) 6.1’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들은 ▲모든 채널에 걸친 고객관계 관리 ▲유의미한 고객경험 제공 및 상호작용 ▲데이터에 근거한 최적의 의사결정이라는 3가지 과제에 직면했다. SAS CI 6.1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분석 기술을 손쉽게 활용하고, 최고경영진에 마케팅 투자의 타당성을 이해시키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새버전에는 ‘디지털 마케팅 분석’ 및 ‘실시간 의사결정’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SAS CI는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최적화, 실시간 의사결정 관리, 디지털 마케팅 등 SAS의 마케팅툴 4종을 하나의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한 솔루션이다. 단일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캠페인 기획, 설계, 실행, 시나리오 최적화 작업이 가능하다.

강화된 디지털 마케팅과 실시간 의사결정 관리 분석 툴 기능은 웹 기반 인터페이스로 메일 개봉, 클릭률, 반송률 등 메시지 응답에 대한 실시간 측정 및 리포팅을 지원한다. 메시지가 효과적인지, 고객 반응은 어떠한지 즉각 파악 가능해 전 채널에 걸친 커뮤니케이션을 조정하고 메시지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다.

관련기사

실시간 의사결정 관리는 단순한 추정이 아닌 자동화된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대량의 고객 행동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한다. 단순한 다이어그램을 연결하는 시각적인 의사결정 프로세스 환경으로 마케터들은 복잡한 코딩이나 IT 부서 도움 없이 마케팅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정교한 타깃 캠페인 수행할 수 있다.

조성식 SAS코리아 대표는 “비즈니스 성패와 가치에 고객경험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라며 “새로 출시된 SAS CI 솔루션은 마케팅 담당자가 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 도출, 실시간 조정이 언제 어디서나 가능해 마케팅 업무의 능률과 성과를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S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