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 12일 솔루션데이 개최

일반입력 :2013/06/10 16:01

핸디소프트(대표 이상산)는 12일 판교 테크노밸리 사옥에서 고객사 및 협력사, 미디어를 대상으로 비전과 미래 성장 전략을 발표하는 ‘핸디소프트 솔루션데이 2013’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핸디소프트 솔루션데이 2013은 ‘Working Smart, Living Smar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코드(Code) 레드(Red), 그린(Green), 퍼플(Purple)’을 주제로 한 미래 전략 발표 세션과 전시 부스로 구성된다.

▲코드 레드는 핸디소프트의 제품경쟁력 강화 ▲코드 그린은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SW기업과의 공동협의체 구성 ▲코드 퍼플은 SW선순환 생태계 구축을 통한 고객가치 실현을 의미한다.

코드 그린의 일환으로 티맥스, 드림와이즈, 테르텐, 이니셜티, 월드소프트, HIS 등 국내 SW기업들이 함께 참여해, 제품 전시 부스를 구성할 예정이다. 이들은 핸디소프트 계열사인 다산네트웍스와 함께 한 통합 IT솔루션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컨퍼런스에는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및 기업∙금융 정보화 담당자, 미디어 등 2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핸디소프트측은 “올해 행사를 통해 국내 벤처 1세대 SW기업으로의 자부심을 높이는 동시에 미래 청사진을 알린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