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이용자가 꾸민 아이템 선봬

일반입력 :2013/05/30 17:19    수정: 2013/05/30 17:25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에 이용자가 직접 그린 그림을 구현한 퀼트 테마카페가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부터 업데이트 되는 퀼트 테마카페는 지난 3월 실시한 ‘나만의 카페 그리기’ 이벤트의 당첨작을 게임에 구현한 것이다. 테마 쇼룸과 테마 아이템, 테마 퀘스트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당첨작은 닉네임 ‘담자’ 이용자 작품으로, ‘퀼트’라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아이러브커피의 전체 분위기와도 어우러지는 아기자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감이 돋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퀼트 테마카페 업데이트는 이용자가 커뮤니티 내에서 게임과 관련해 능동적인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에 이용자 리소스가 많이 요구되는 형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참가했고 심혈을 기울여 심사를 했음에도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다”면서 “모두 정성 들여 그려주신 작품으로 참가해 주셨기에 더 많은 분들과 즐거움을 나누고자 애초 기획에서 30명을 추가로 더 선정했고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게임과 관련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