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게임 아이러브커피, 2호점 업데이트 예정

일반입력 :2013/02/28 16:25    수정: 2013/02/28 16:26

파티스튜디오(대표 이대형)는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 2호점이 열릴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기존 게임 내 새로운 커피 가게를 열수 있는 것.

그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의 요청으로 분점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분점은 25~30 레벨에 획득이 가능하며 분점 이동수단으로 자동차 아이템이 설치 가능하다. 또한 분점 전용 로스팅 머신과 커피 메뉴, 사이드 메뉴도 구성된다. 분점뿐만 아니라 가게의 추가 확장, 최고레벨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내달 28일까지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원두 5천 개와 2만5천골드, 크리스탈 피아노가 지급된다. 깜짝 스페셜 세일도 실시돼 일부 아이템을 20%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세일로 구매한 아이템은 레벨 제한과 상관없이 배치,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신규테마와 아이템도 추가된다. 로키의 통나무 카페, 한스의 미니어처 랜드 테마, 신규 로스팅 머신 1종 등이다. 이용자 요청이 많았던 카카오스토리에 스크린샷을 연동해 포스팅하는 기능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파티스튜디오 관계자는 “이용자 의견을 세심하게 살피고,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