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유저스토리랩(대표 정윤호)이 개발한 모바일 SNS ‘옷깃 – 새로운 친구를 찾아요’(이하 옷깃)’의 호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100만 다운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옷깃’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인연이 됐다는 인증샷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tgit)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커플 인증샷에 당첨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과 영화관람권, 워터파크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력남녀’를 선발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매주 호감가는 프로필을 통해 가장 많은 채팅창이 오픈된 이용자를 선발하게 되며, 매 주 금요일 자정을 기준으로 주간 베스트를 선정한다. 주간 베스트로 선정된 남녀 각각 2명씩 총 4명의 이용자에게는 ‘옷깃 VIP 30일 이용권’과 ‘영화관람권’을 전달한다.
관련기사
- 청춘남녀 인연 찾기 앱 '옷깃' 인기2013.05.24
- 와이디는 왜 남의 게임을 돌봐줄까2013.05.24
- 와이디 흑자전환…신사업으로 일낸다2013.05.24
- 와이디, 新성장 동력 찾았다…새 라인업 공개2013.05.24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된 ‘옷깃’은 한 번의 클릭으로 자주 마주치는 누군가 혹은 자주 가는 장소에 있는 누군가를 찾게 하거나 호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몰래 고백하기’ 콘텐츠는 상대에게 자신을 알리지 않고 호감을 가진 사람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특별한 서비스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옷깃 출시 후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100만 다운로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인연을 만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옷깃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