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신작 게임 영상, 김슬기 효과 '톡톡'

일반입력 :2013/05/23 16:15    수정: 2013/05/23 17:00

팜플(대표 서현승)은 출시 예정 게임 ‘영웅의 품격’ 공식 모델 김슬기가 출연한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60만건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인기 케이블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인 배우 김슬기는 팜플의 두번째 게임 ‘영웅의 품격’ 모델에 발탁됐다.

팜플은 김슬기와 함께 총 네 편의 홍보영상을 촬영하고, 지난 16일부터 차례로 공개 중이다. 각 영상은 ‘영웅의 품격’의 쾌활한 특징과 배우 김슬기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6일 처음 공개된 영상은 ‘영웅의 품격’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앞으로 나올 영상들도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일에는 김슬기가 그 동안 숨겨뒀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영웅의 품격’ OST를 직접 부른 영상을, 22일 공개한 영상에서는 ‘영웅의 품격’의 주요 공격 스킬인 가위바위보를 유쾌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4일 공개되는 마지막 영상은 ‘영웅의 품격’이 모바일 게임 최초의 일대일 대전 RPG임을 알리기 위해 김슬기가 직접 액션을 선보이게 된다.

관련기사

또한, 팜플은 ‘영웅의 품격’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스크랩 이벤트와 사전 등록 이벤트를 게임 출시 이전인 27일까지 진행 중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외식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서현승 팜플 대표는 “영웅의 품격과 김슬기의 만남은 팜플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선물로 기억될 것”이라며, “팜플은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는 게임으로 즐거운 게임문화를 만드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