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오는 24일부터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하는 ‘에디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티몬이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시행하는 ‘중소기업 제품 홍보지원 사업’의 협력업체로 선정되면서 진행하게 된 것이다.
에디슨 기획전을 통해 티몬은 중기센터에서 추천 받은 아이디어 상품에 일반 상품보다 낮은 수수료를 책정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티몬은 오는 2014년 1월까지 총 18회에 걸쳐 500여종의 상품을 판매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중소기업 상품 인지도와 매출 확대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 티몬, "환불도 이제 모바일로 하세요"2013.05.23
- 티몬, 월 순매출 100억원 돌파 '기염'2013.05.23
- 티몬과 특별한 인연 맺은 '스타트업'2013.05.23
- 티몬, 모바일 앱 검색 및 장바구니 기능 추가2013.05.23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제품의 판로확대를 위해 설립된 중소기업청 산하 기관으로 올해로 3번째 중소기업 제품 홍보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다.
정규화 티켓몬스터 B2B실 실장은 “본래 티몬의 비즈니스 취지가 중소기업과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종합 마케팅 플랫폼이 되는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티몬은 기업 간 상생과 동반 성장을 위한 중소기업 살리기에 더욱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