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TV모바일 보면 선물 팍팍

일반입력 :2013/05/22 18:36

정윤희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안승윤)는 내달 30일까지 ‘BTV 모바일 키면 다 니꺼(B키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 IPTV 서비스 BTV 모바일에 가입하거나 기존 가입자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실행하면 BMW 320d, 미국프로야구(MLB) 원정 응원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우선 ‘BMW 니꺼!’는 자동차 BMW 320d(1명), 맥북에어(20명), 샤넬 백(5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1천명)를 증정한다. 매일 1회 응모자격이 주어지며, BTV 모바일에서 카카오톡 친구에게 영화무료쿠폰을 보내면 1회 더 주어진다.

‘MLB 티켓 니꺼!’는 BTV 모바일의 류현진, 추신수 선수 경기 실시간 중계를 보고 응원댓글을 달면 응모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중계를 3회 이상 보면서 댓글을 올린 고객 중 20명을 선발해 오는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LA 현지에서 류현진과 추신수의 맞대결 경기를 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MLB 실시간 중계를 1회 이상 보고 댓글을 남긴 각 30명에게는 류현진, 추신수 선수의 유니폼을, 200명에게는 MLB 모자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뽀로로 박스 니꺼!’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뽀로로 월드 회원증’과 ‘뽀로로 시크릿 선물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뽀로로 시즌4 다시보기(VOD 유료)를 7편 이상 구매하면 미아방지용 목걸이(뽀로로 월드 회원증)를 선착순 3천명에게 증정한다. 무작위로 뽀로로 아이템이 들어있는 ‘뽀로로 시크릿 선물 박스’ 응모기회도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7월 5일 BTV 모바일 초기화면이나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