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스페셜포스, 대학 축제 시작

일반입력 :2013/05/20 11:35    수정: 2013/05/20 11:35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대학교의 축제기간인 5월을 맞아 대학생 스페셜포스 이용자와 함께 호흡 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 ‘스페셜포스 Special for U TOUR’(이하 스페셜투어)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서비스 9주년을 맞는 스페셜포스’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을 위해 드래곤플라이가 올 한해 동안 진행하는 ‘Special for U Festival’의 첫 번째 행사다.

투어의 첫 일정은 오는 21일 한양대다. 이후 23일에는 포항 선린대, 24일에는 대구 영남대에서 차례대로 펼쳐지며 스페셜포스 체험 Zone, 레알 슈팅 Zone, SF 미니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페셜포스 체험 Zone은 스페셜포스를 체험해보길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레알 슈팅 Zone은 체험존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청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전동건으로 준비된 표적을 맞춰 승부를 겨뤄볼 수 있다.

관련기사

각 대학교 별 스페셜포스 최강자를 가려보는 대회도 함께 열린다. 이번 대회는 단체전이 아닌 개인전으로 진행돼 팀을 구성해야 하는 부담감 없이 참가를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의 김범훈 실장은 “대학생들의 열기와 설렘이 가득한 축제현장에 스페셜포스가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스페셜투어가 준비한 여러 프로그램들을 통해 평생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