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 "POH, 한달간 매주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3/05/10 19:58    수정: 2013/05/10 22:29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프린스오브히어로(POH)' 4주간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1주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기존 82에서 92로 상향된다. 서버 대항전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가능한 품목도 다양하게 늘어나 서버 대항전 전용 회복 아이템부터 더욱 강력한 장비 업그레이드에 활용되는 진화 재료 및 고급 장비 아이템들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일정 기간 동안 접속하지 않았던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귀환용사는 경험치 카드를 비롯, 유익한 아이템을 지급받게 되는 '복귀선물' 시스템이 추가된다.

내주부터 4주차까지는 최강의 던전들이 오픈 된다. 먼저 2주차에는 신규 던전 '악마의 감옥' 1~5층이 공개되고 3주차에 악마의 감옥 6~10층이 개방된다. 이와 함께 제련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장비 확보가 가능해진다. 마지막 4주차도 경험치 획득에 유용한 신규 던전 '로큰롤 술집'과 의상 강화 기능이 적용되어 높은 능력치 보너스 혜택을 누리게 된다.

관련기사

퍼니글루 관계자는 “주차 별로 업데이트가 이뤄지는 5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장비 진화 및 융합 시스템 추가를 기념한 ‘전설장비 획득’ 이벤트를 진행해 62와 82레벨 거장 무기를 획득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린 이용자 중 20명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쿠폰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이어 “게임 화면 상단의 검색창을 클릭하면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POH' 검색 이벤트도 실시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