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샷N 스폐셜 패키지 판매

일반입력 :2013/05/08 22:22

김희연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콤팩트카메라 ‘파워샷N’ 스페셜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파워샷 N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샷 N ▲파워샷 N 전용 자켓 ▲스트랩 ▲메모리 카드(8G) ▲LCD 보호필름 ▲클리닝 융으로 구성됐다. 제품과 악세서리는 파워샷 N의 특징에 맞게 특별 제작된 스페셜 패키지 박스에 담아 판매될 계획이다.

파워샷N은 셔터링 방식을 채택해 링 위나 아래 방향으로 누르는 것만으로도 촬영이 가능하다. 또 크리에이티브샷 기능을 탑재해 한 번의 셔터 누름을 통해 원본 사진 뿐 아니라 구도나 색, 밝기 등을 변화시킨 사진까지 포함해 총 6장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패키지 판매는 지난 26일부터 캐논 온라인 이스토어와 전국 캐논 직영점에서 판매를 개시했다.

관련기사

파워샷 N 스페셜 패키지 가격은 42만9천원이다. 이밖에 파워샷 N 패키지(파워샷 N, 케이스)는 39만2천원, 파워샷 N 4G 패키지(파워샷 N, 케이스, 4GB 메모리 카드)는 39만9천원, 파워샷 N 8G 패키지(파워샷 N, 케이스, 8GB 메모리 카드)는 40만9천원에 판매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샷 N 출시를 기념해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고려해 기획했다”면서 “기발한 앵글과 자유로운 셔터 촬영이 가능한 파워샷 N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는 즐거움을 발견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