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매우 흥미로운 게임’ 깜짝 공개 예고

일반입력 :2013/05/07 09:05    수정: 2013/05/07 10:04

소니가 매우 흥미로운 게임들을 이번 주 발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6일(현지시간) 게임스팟은 이번 주에 소니가 여러 개의 흥미로운 게임 발표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 소식은 프레드 더튼 SCEE(Sony Computer Entertainment Europe) 블로그 관리자가 최근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에 남긴 글을 통해 확인됐다.

블로그에 더튼 관리자는 “우리는 몇 가지 흥미로운 게임을 발표하고자 바쁜 한주를 보냈다”고 말했다. 하지만 더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지는 않았다고 외신은 설명했다.

그 동안 업계에는 소니가 ‘그란투리스모6’와 ‘더 오더(The Order): 1886’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게임 등을 포함해 여러 미발표 게임들을 곧 공개할 계획이란 소문이 있었다.

외신에 따르면 소니는 그 동안 E3를 통해 주요 게임들을 발표해 왔다. ‘리틀 빅 플래닛2’, ‘인페이머스2’, ‘모터스톰 아포칼립스’ 등이 대표적인 경우다. 이에 따라 이번 E3를 앞두고, 또 E3에서 많은 게임 이용자들이 기대하는 소니의 신작들이 대거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특히 'PS4'용 라인업이 어느 정도 공개될지가 이번 발표의 최대 관심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니는 이번 E3에서의 프레젠테이션을 다음 달 10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