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한국 코카-콜라(대표 이창엽)와 음료와 디지털콘텐츠가 결합한 온오프라인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를 서울 중구 SK 티타워에서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는 고객들에게 ‘코-크 플레이(Coke Play)’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T스토어에서 독점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내달 1일부터 5개월 동안 이용자는 코카-콜라 구매시 적립할 수 있는 ‘플레이포인트’를 활용해 T스토어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
전원태 SK플래닛 마케팅전략실장은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SK플래닛, 중소개발사 게임 출시 돕는다2013.04.29
- SK플래닛, ‘틱톡’ 매드스마트 합병2013.04.29
- SK플래닛 T스토어 가입자 2천만 돌파2013.04.29
- SK플래닛, 플래닛X 어워드 설명회 개최201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