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스마트TV로 운동과 게임을 동시에 즐기세요“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지난 27일부터 주말동안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스마트 TV를 통해 바이크와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와 함께 기존 스마트 TV를 최신 제품으로 기능을 개선시키는 에볼루션 키트 체험존을 역고 가족 대상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주말에 많은 가족들이 몰리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화하는 TV로 당신의 운동도 진화합니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대중들이 모인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똑똑해진 스마트TV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돼 참여객들이 큰 호응을 보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주말 행사 동안에는 삼성 스마트TV의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건강을 위한 1km 코스 체험 이벤트'와 '1등 기록 경신하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풍성한 경품이 준비됐다.
특히 27일에는 관람객 중 3명을 선발해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로 개그맨 허경환과 1.5km 바이크 대결을 벌여, 우승자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 네이버 앱, 삼성 스마트 TV에 탑재2013.04.28
- 삼성 스마트 TV, 거실을 피트니스 센터로...2013.04.28
- 국산 스마트 TV, 독일서 나란히 '친환경'2013.04.28
- 삼성 스마트TV "프로야구, 앱으로 즐겨라"2013.04.28
삼성전자는 옆에 마련된 '에볼루션 키트 체험존'에서 손바닥 만한 크기로 스마트TV의 뒷면에 꽂으면 콘텐츠와 스마트 기능, 화질까지 최신 스마트TV 수준으로 진화시켜주는 에볼루션 키트를 관람객들에게 직접 시연하는 시간도 가졌다.
삼성 마케팅 담당자(스마트TV 부문)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삼성 스마트TV를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