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인기 "살아있네~"

일반입력 :2013/04/16 08:12    수정: 2013/04/16 08:15

트레이딩카드배틀게임(TCG) ‘확산성 밀리언아서’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한 대형 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는 등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15일 오후 11시50분부터 밀리언아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 오늘 오전 1시에 완료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음표 장식 수집 이벤트 종료도 함께 이뤄졌다.

밀리언아서는 온라인 전용 카드배틀 RPG로, 네트워크를 이용해 수많은 이용자들과 경쟁 또는 협동하는 방식으로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 최고의 시나리오 작가가 만든 세계관과, 100여명 이상의 일러스트들로 국내 스마트폰 게임계에 TCG 바람을 일으킨 주역이기도 하다.

이 게임의 이용자들은 기사 카드를 보아 비경 탐색이나 대전에서 승리하고, 자신이 통치하는 거점을 반전시켜 브리튼을 다스리는 왕으로 성장해 나가게 된다.

관련기사

액토즈소프트 밀리언아서팀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고객들이 밀리언아서를 보다 즐겁게 이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회사는 오늘 오전 2시 음표 장식 수집 이벤트 순위를 공식 웹사이트에 공개했다.